전체메뉴 닫기

전체 카테고리

1/17 수 삼성재벌 규탄집회! 삼성노동조합 건설이 적폐청산이다!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투쟁하는 금속노조!
노동중심 산업전환, 노정교섭 쟁취!

참여마당

자유게시판

1/17 수 삼성재벌 규탄집회! 삼성노동조합 건설이 적폐청산이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삼성일반노조 작성일18-01-18 14:49 조회35,031회

본문

2084321509_FVHpS2In_IMG_7031.jpg

2084321509_DNGqzsg4_IMG_7073.jpg

2084321509_PYVu9SwM_IMG_7050.jpg

2084321509_tnAvoTZi_IMG_7056.jpg

2084321509_VNuKBn9i_IMG_7067.jpg

2084321509_ZSQdb7Mc_IMG_7076.jpg

2084321509_GCYp1xhM_IMG_7021.jpg

2084321509_WzgHYApl_IMG_7069.jpg

2084321509_Dek1wc25_IMG_7078.jpg

2084321509_MmNIASJ3_IMG_7017.jpg

 


<>
<>

1/17 수 삼성재벌 규탄집회삼성노동조합 건설이 적폐청산이다!

 

삼성무노조 노동자탄압 인권유린삼성재벌은 기업이 아닌 범죄조직이다!

삼성무노조 노동자탄압 인권유린 끝장내고 민주노조 건설하자

 

삼성재벌총수 이건희성매매동영상 뉴스타파제보자를 즉각 석방하라!

삼성재벌총수이건희 불법성매매사건은 삼성그룹차원의 조직적인 범죄다

 

2018 1/17 수요일 삼성본관 정문 앞 삼성재벌 규탄집회에서 삼성일반노조는 문화활동가 장성진동지와 연대하여 자정능력 상실한 삼성재벌 총수의 막장경영을 폭로 규탄하며 범죄살인기업 삼성재벌 해체를 주장하였다.

 

헌법을 유린한 삼성무노조 경영!

삼성재벌은기업의 탈을 쓴 마피아 범죄 폭력살인조직이다

 

헌법을 유린하고 아무런 개똥철학도 없는 ‘무노조 경영을 위해 이병철이건희이재용 3대를 이어 삼성노동자들을 미행감시 납치 감금 도감청 위치추적 등 노동자 탄압과 인권유린을 자행하며 개인의 삶과 가정을 짓밟은 삼성재벌은, 3대에 걸친 기업의 탈을 쓴 마피아 범죄 폭력살인조직이다

 

소수의 재벌이 지배하는 남한자본주의 사회는 비인간적인 ‘헬 조선

 

남한사회를 지배하는 삼성자본 등 소수의 재벌들과 기업가들이 노동조합을 인정하지 않고 탄압하며 노동자인권을 유린하고 생존권을 박탈하는 현실을 볼 때남한자본주의 사회는 민주주의와는 거리가 먼 반노동적인 ‘헬 조선’ 사회다.

 

정기적인 뇌물 상납 삼성준직원화삼성장학생 척결하자!

 삼성족벌과 삼성재벌을 해체하여 국유화하자!

 

사회 각계각층에서 암약하는 독버섯 소위 삼성장학생을 발본색원하고 삼성자본의 폐악질을 끝장내기 위해서는삼성이재용 2심 재판에서 무기징역을 판결하여 불법세습경영을 끝장내고 대한민국사회 헬 조선  ‘악의 축’ 삼성족벌과 삼성재벌을 해체하여 국유화해야 한다.

 

문재인정부도 삼성자본의 영향력에서 결코 자유로운 정권이라 볼 수 없다.

 

삼성재벌은 총수 이재용이 구속 수감되었어도 반성의 기미도 없는자정능력을 상실한 기업의 탈을 쓴 범죄집단일 뿐이며지금의 문재인정부도 과거 노무현정권의 연장선에서 볼 때 삼성자본의 영향력에서 결코 자유로운 정권이라 볼 수 없다.

 

삼성노동조합 건설은 세계보편적인 노동의 가치를 지키는 투쟁이다!

삼성노조 건설 투쟁은 세상을 바꾸고 사회를 변화시키는 투쟁이다!

 

김성환위원장의 22년간 투쟁은 범죄집단 삼성재벌과의 투쟁!

 

삼성재벌이라는 기업의 탈을 쓴 범죄집단에 맞선 김성환위원장의 투쟁은 세계사적으로 사회보편적인 가치인 노동의 존중과 노동자들의 권리를 위한 결사의 자유를 위해 삼성자본의 무노조 경영과 노동자탄압의 실체를 폭로 규탄하면서 삼성노동자들의 제권리와 인간다운 삶을 위해 노동조합 건설을 위한 정당한 투쟁이다.

 

삼성재벌은 ‘삼성전자보상위원회'의 부조 차원의 기만적인 보상을 백지화하라!

삼성백혈병 진실규명삼성경영책임자 처벌하고 보상이 아닌 사회적인 배상을 하라!

 

삼성재벌은일방적이고 기만적인 보상위원회를 결성하여 ‘삼성백혈병 가족대책위원회를 이간질하고 ‘삼성전자보상위원회를 통한 부조차원의 일방적인 차등보상을 사죄하고 백지화하라 요구하며 삼성전자의 기만적인 삼성백혈병 문제해결을 폭로 규탄하였다.

 

문재인정권은 삼성백혈병 등 직업성질병의 발병 원인에 대한 진실을 규명하라!

삼성계열사 삼성직업병 독극물 기업살인 경영책임자를 형사 처벌하라!

 

삼성이재용은 육지의 세월호 삼성백혈병 등 직업성 질병으로 고통당하고 사망한 피해노동자와 유족에게 삼성그룹차원에서 사죄하고 배상하라!

 

사회 각계각층에서 암약하는 삼성장학생 발본색원하여 적폐세력 끝장내자

삼성족벌이씨일가는 삼성경영의 악의 축이다.

 

삼성재벌은구조조정본부 전략기획실 미래전략실 등 이름만 바꾼 삼성족벌 친위조직을 앞세워 국민과 사회를 농락하면서 오로지 삼성재벌 총수 이병철이건희이재용을 위해 대를 이은 불법적인 족벌세습경영과 삼성족벌 이씨일가의 돈벌이를 위해 삼성장학생과 결탁하여 반노동 반사회적인 온갖 불법비리를 자행한 반국민적인 마피아 범죄조직으로삼성족벌은 시대사적으로 청산되어야 할 이 시대의 독버섯이다!

 

삼성족벌은 시대사적으로 청산되어야 할 이 시대의 독버섯이다!

삼성장학생은 이 사회 독버섯이다발본색원 처벌하라!

 

삼성재벌은 돈과 권력으로 남한 사회 청와대 국정원 판검사 등 국가기관과 언론방송 지식인 노동계 시민사회단체 등 활동가들을 매수하여 준 삼성직원화즉 삼성장학생으로 만들어 불법적인 노동자탄압과 온갖 불법비리에 대해 법적인 면죄부를 받아 왔다.

 

삼성재벌 총수 막장경영은 재벌총수들의 막장드라마를 증거하는 것이다!

 

이건희 불법성매매 동영상 제보자 1/16 2심 재판 징역 4실형 판결!

국정농단 뇌물공여 정경유착 삼성이재용 1심 실형 5년 판결!

 

삼성재벌총수 이건희성매매동영상 뉴스타파제보자를 즉각 석방하라!

삼성재벌총수이건희 불법성매매사건은 삼성그룹차원의 조직적인 범죄다

 

삼성재벌총수 이건희 불법성매매사건은 삼성그룹차원의 조직적인 범죄임에도 검찰은 꼬리짜르기 수사로 삼성재벌에게는 면죄부를 주었다그러나 삼성재벌 총수의 부도덕한 성매매 동영상을 뉴스타파에 제보한 사람들에게는 형평성에 어긋난 납득할 수 없는 중형을 선고하였다.

 

이건희성매매동영상 제보자의 입을 막기 위해 실형 4 6개월, 4, 3년의 중형을 판결한 재판부는 삼성장학생과 다름없다 규탄하며 이건희성매매동영상 제보자를 즉각 석방할 것을 요구하였다

 

이건희이재용은 삼성재벌총수의 막장드라마를 증거하였다.

 

삼성재벌총수 범죄전과자 이건희는 삼성재벌이 뇌물로 매수한 사회 각계각층에서 영향력 있는 삼성장학생을 이용하여 온갖 불법비리를 자행하고도 법적인 면죄부를 받아 왔지만아무런 반성도 죄의식도 없이 부도덕한 성매매와 차명계좌 불법비자금 주가조작으로 불법세습경영을 자행하였다.

 

삼성족벌 이재용은 불법세습경영을 위해 박근혜정권 측근실세에 대한 뇌물공여 정경유착으로 구속 수감되어 이건희 불법성매매동영상 폭로에 이어 시대사적으로 청산되어야 할 삼성재벌총수의 막장드라마를 보여주었다.

 

 삼성이재용식 구조조정은 인권유린이요 기업 살인이다.

 

삼성이재용은 불법세습경영과 삼성계열사에 대한 지배력 강화를 위해 정경유착을 획책하고 삼성이라는 우월한 힘을 앞세워 삼성그룹차원의 무노조 경영 하에 살인적이고 비인간적인 감사를 자행하였다.

 

삼성이재용은 원칙과 기준없는 성과연봉제를 악용하여 삼성그룹 감사를 빙자한 살인적인 구조조정을 통해삼성노동자와 장기근속노동자들을 희생양으로 저성과자로 매도하고임금피크제와 희망퇴직과 강제사직을 통해 생존권을 박탈하고 죽음으로 내몰았다 규탄하였다

 

죄지은 범죄자를 처벌하는 것이 사회정의다!

 

임경옥사무국장은 2018 2 5일은 삼성이재용의 국정농단 뇌물수수사건에 대한 항소심 선고가 있는 날이라며 지난 1227일 박영수특검이 결심공판에서 발표한 논고문을 낭독하였다

 

삼성이재용 재판의 본질은 삼성재벌이 경영권 승계를 대가로 대통령과 그 측근에게 뇌물을 준 전형적인 정경유착 사건임을 상기하자며삼성족벌과 삼성재벌은 삼성이재용을 무죄로 석방시키기 위해 사회각계각층에 암약하고 있는 삼성장학생들을 이용하여 언론공작 등 갖은 꼼수를 부리고 있다 규탄하였다.

 

삼성이재용을 법대로 처벌하는 것은 우리 사회가 희망으로 나아가는 가장 기본적인 사회정의라 강조하였다.